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IT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법.

by 가블핑구 2020. 11. 13.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법.

스타 무료 다운.

 

 

 

 

 

어쩌다가 . . . 문득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라는 단어를 들을 일이 있었단 말이죠 . . . ?

그 순간

새록새록 기억나는 약 십오년 전의 기억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게임을 잘 못해서 동생한테 매번 게임을 지곤 했었습니다.

 

당시 온라인게임을 이것저것 돌아가며 했었는데

스타크래프트

피파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

대항해시대

(*수강신청 후에 피씨방에서 갑자기 생각나서 잠깐 했다가

그 후로 피씨방을 가서 몇 번 했었음. 평화로워서 좋아하는 편)

프리스타일

마구마구

오투잼

팡야

허스키익스프레스(?)

뭐 이것저것 되게 많이 했었네요.

야후에서 나온 게임이었나 . . 뭔가 물 위에서 싸우는 그런 게임도 있었던 거 같은데 이름이 도저히 기억이 안 납니다.

 

씨디 게임은 롤러코스터타이쿤, 큐빅스, 심즈를 재밌게 했었습니다.

 

. . . 

그냥 생각나서 한번 떠들어봤답니다 . . .

 

어쨌든 그래서 스타를 검색해보다가 보니

맥에서도 되더군요 ?????????? 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음 . . 

 

 

바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습니다.

starcraft.com/en-us/

 

StarCraft: Remastered

StarCraft: Remastered upgrades the essential sci-fi strategy experience—the entire original game and its award-winning expansion, StarCraft: Brood War—from beginning to end.

starcraft.com:443

 

아래쪽으로 조금 내려서

FEATURES 부분에 있는

Play for free 누르시면 됩니다.

리마스터 버전은 아니고 그냥 옛날 스타랑 똑같은 버전입니다.

 

 

Setup 압축파일이 다운 완료되어서 압축 풀었습니다.

 

 

Setup 파일 클릭.

한국어가 된다는 게 신기 . . .

 

Continue 누르니 뭔가 되는 중.

 

새로운 창이 떴습니다.

계속 Continue 합니다.

 

 

띠용 . . . 제 컴퓨터 버전이 별로 마음에 안 든다네요 . . . 

하지만 게임이 안 되는 건 아니므로 Continue Anyway

 

블리자드 로그인 창이 떴습니다.

 

 

로그인 할 때 서버 국가 설정할 수 있네요.

뭐가 많이 다른 건가 해서 Help Me Decide 들어가봤는데

 

별거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Asia 로 뒀습니다.

 

아이디 없어서 회원가입.

 

닉네임 랜덤으로 생성해주는데

몇 번 돌려보다가 마음에 드는 걸로 했습니다.

 

가입 하고 나니 이제야 진짜 설치 시작이네요 . . . 

Continue 합니다. 

내 컴퓨터의 귀중한 6.4기가를 내어주다.

이제 설치 좀 해보겠다는데 제거 방법부터 알려줌 . . .

필요 이상으로 친절하시네요. 드디어 Start Install.

다운 받는 중입니다. 

 

드디어 PLAY 버튼이 떴습니다.

PLAY 버튼 누르니까

바로 그 로딩 화면 뜨네요 . . . 

아니 모니터에 꽉 차게 떠서 깜짝 놀람 ; ; ;

 

어릴 때 사촌오빠가 컴퓨터로 스타 시작하는 걸 지켜볼 때면

그 시작 화면이 그렇게 무서웠었는데

지금도 똑같이 무섭네요.

봐도 봐도 적응 안 됨 . . . . . .하 하

 

게임하는 화면도 캡처해볼까 했는데

아쉽게도 캡처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옛날 모습 게임 그대로

제 컴퓨터에서 해볼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아 물론 첫 판 컴퓨터한테 짐. 정말 못합니다.

그래서 다음 판은 show me the money 로 겨우겨우 이겼답니다 ^^^^

오랜만에 하니까 (그리고 미네랄이 넘쳐나니까)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뭐 만드려면 뭐가 필요한지 잘 기억이 안 나서

글자를 하나하나 다 읽어봤네요 . . 

스타 2도 해보고 싶어지는군요 , , , , ,

 

추억에 젖어보시길 . . . 

 

댓글